[Other Instagram] 160205 New photos of Yunho with 85 line

[PHOTO] #247컴퍼니 #85st #스키장 #스노우보드 #육군일병 #휴가 나와서 다같이 모여서 건전한 보드여행 ㅋㅋㅋㅋ#손호준 형아가 오랜만에 옛날로 돌아간듯해서 너무 좋았단다 ㅋㅋㅋ이렇게 다 모여서 놀아본게 진짜 오랜만인듯 ㅎㅎㅎ#정일병 복귀하고 우리끼리 한번 더 갑시다 ㅎㅎㅎ
instagram.com/p/BBZM6fbxvws/

Source: jungin1360
Shared by: InsaJJ

Leave a comment

Up ↑